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를 방치한 엄마의 재수사
    카테고리 없음 2022. 9. 10. 10:23

    아기를 방치한 엄마의 재수사
    안녕하세요, 저는 아기의 엄마를 아는 사람입니다.
    아기의 엄마가 아기를 낳고 일정 기간이 지나도 출생신고를 하지 않아 출생신고를 해달라고 했지만 계속 말만 하고 안 해줬다. 가깝다. 나는 종종 아기를 보러 가서 아기를 돌본다. 아기의 엄마가 어리다 보니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엄마가 생필품을 샀습니다. 엄마가 노는 걸 좋아해서 내가 밖에 나갈 때마다 엄마를 돌본다. 계속해서 아기를 돌볼 수 없어서 아기의 엄마를 보고 빨리 오라고 했습니다. 너무 심하게 울었다고 합니다. 그날도 택시기사는 영아를 방치했고, 기사님은 혹시 작동이 안될까 걱정을 하셨습니다. 일하면서 걱정도 했다. 제가 이러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지만 아기가 몸이 좋지 않아 코부터 입까지 토했고, 그것을 보고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어 영상통화를 해서 모텔에 묵게 되었습니다. 병원비는 내가 내겠다고 하고 대리로 병원에 가지 않았다. 그랬더니 어머니가 다른 지역으로 가신다고 해서 더 이상 볼 수 없다고 하셔서 자주 가겠다고 하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피했다. 그래서 아이가 잘 지내고 있을까 걱정도 많이 하고 걱정도 많이 했어요. 경찰에 신고해야 할지 몰라 몇 번이고 망설였습니다. 또 아기를 방치해 죽일 수 있을까 해서 경찰서에 물어보니 사건이고 폐쇄라고 하더군요. 이것은 문제가 되어야 하지만 살해당한 엄마는 아기를 하늘로 보내고 장난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조사받는줄도 모르고 주변사람들 입 다물게 뽀뽀할수도 있는데 이게 왜 종료사건임? 체포된 상태가 아닙니다. 제발, 그녀는 고통스럽게 죽을 것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